이용약관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더빌드업 (“빌드업”은 주식회사 더빌드업의 상표입니다. 그러므로 본 이용약관에서 지칭하는 “빌드업”은 (주)더빌드업의 권리, 의무 관계를 같이 하는 동일체로 봐야 합니다.)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빌드업 과 회원 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1. ①“회원”이란 이 약관에 동의하고 “빌드업 플랫폼(빌드업 홈페이지를 포함한 빌드업이 관리, 운영하는 웹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 등 서비스 플랫폼 일체를 의미합니다.)”의 회원가입 절차를 마친 자를 말합니다.
  2. ②“클라이언트”란 “회원”으로 아래 제3항의 “프리랜서”에게 프로젝트를 의뢰하기 위하여 회원이 된 자를 말합니다.
  3. ③“프리랜서”란 “회원”으로 위 제2항의 “클라이언트”의 의뢰를 받아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하여 회원이 된 자를 말합니다.
제3조(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①“빌드업”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화면 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②“빌드업”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③“빌드업”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빌드업”의 화면에 그 적용일자 1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빌드업”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④“빌드업”이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빌드업”에 송신하여 “빌드업”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5. ⑤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회원가입)
  1. ①“빌드업 플랫폼”을 이용하려는 자는“빌드업”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②“빌드업”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5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5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빌드업”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빌드업”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③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빌드업”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④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프리랜서코리아”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5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①회원은 “빌드업”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프리랜서코리아”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②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빌드업”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2. “빌드업”를 이용하여 제공받은 용역대금 및 서비스수수료, 기타 “빌드업”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3. 다른 사람의 “빌드업”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4. “빌드업”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5. “빌드업” 플랫폼의 관리자가 해당 플랫폼 내 명시한 안내문구를 “회원”이 위반한 경우
  3. ③“빌드업”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빌드업”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④”빌드업”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6조(회원에 대한 통지)
  1. ①“빌드업”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프리랜서코리아”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②“빌드업”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빌드업”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7조(서비스의 중단)
  1. ①“빌드업”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②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빌드업”은 제6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당초 “빌드업”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빌드업”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빌드업”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8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①“빌드업”은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1. 회원에 대한 정보제공
    2. 2. 회원 간 중개서비스 제공
  2. ②“빌드업”은 서비스의 품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서비스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③“빌드업”이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제9조(정보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①“빌드업”은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 및 광고를 배너, 전자우편, 서신우편, 휴대폰 문자메시지, 전화, 어플리케이션 알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이를 원하지 않는 경우 “빌드업”이 제공하는 방법에 따라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②전항 단서에 따른 수신을 거부한 회원의 경우라도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기타 회원의 이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사항의 변경 등 회원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전항의 방법으로 정보의 제공 등을 할 수 있습니다.
  3. ③“빌드업 플랫폼”에는 배너와 링크(Link)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가 포함될 수 있으며, 이는 제3자가 제공하는 페이지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페이지는 “빌드업”의 서비스 영역이 아니므로 “빌드업”이 신뢰성, 안정성 등을 보장하지 않으며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④“빌드업”은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제3자와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관련 법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빌드업”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가 아닌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개인정보보호)
  1. ①“빌드업”은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②“빌드업”은 회원가입 시 구체적인 서비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③“빌드업”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4. ④“빌드업”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5. ⑤“빌드업”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6. ⑥회원은 언제든지 “빌드업”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빌드업”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빌드업”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7. ⑦“빌드업”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합니다.
제11조(“빌드업”의무)
  1. ①“빌드업”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②“빌드업”은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제12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①제12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②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③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빌드업”에 통보하고 “빌드업”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3조(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①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②타인의 정보 도용
  3. ③“빌드업”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④“빌드업”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⑤“빌드업”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⑥“빌드업”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⑦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빌드업 플랫폼”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4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①“빌드업”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빌드업”에 귀속합니다.
  2. ②회원은“빌드업 플랫폼”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빌드업”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빌드업”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③“빌드업”은 약정에 따라 회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회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5조(분쟁해결)
  1. ①“빌드업”은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②“빌드업”은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③“빌드업”과 회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회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16조(재판권 및 준거법)
  1. ①“빌드업”과 회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②“빌드업”과 회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개인정보 취급 방침
제 1 조 (총칙)
  1. ①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2. ②주식회사 더빌드업(“빌드업”은 주식회사 더빌드업의 상표입니다. 그러므로 본 지침에서 지칭하는 “빌드업”은 (주)더빌드업의 권리, 의무 관계를 같이 하는 동일체로 봐야합니다.)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 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3. ③“빌드업”은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홈페이지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가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제 2 조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에 관한 사항)
“빌드업”은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본 계약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정보를 다음과 같이 수집·이용하고자 합니다.
  1. ①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 - 빌드업 서비스의 이용, 빌드업 서비스를 통해 작성한 서류의 다운로드,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나 전자우편을 통한 서비스 진행상황 안내, 분쟁 대응, 사이트 이용질서 유지 등
    • - 위임계약에 따른 이해관계인에 대한 법규 및 계약상 의무 이행
    • - 금융거래 관련 업무(결제업무 관련 금융거래 신청, 이체 등)
  2. ②수집. 이용할 개인정보의 내용
    • - 개인식별정보 (성명, 주민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외국인등록번호, 주소, 성별, 전자우편주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계정 또는 아이디, 이동전화번호, 은행명, 계좌번호 )
    • - 자동 생성정보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기기정보)
  3. ③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계약상 목적달성 시점까지(단, 목적달성, 거래종료 후 5년이 경과한 후에는 민원처리,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한 경우에 한하여 보유·이용하며 별도 보관함)
제 3 조 (고유식별정보의 처리)
빌드업은 서비스 계약 과정에서 이용자의 고유식별정보를 필수적으로 필요로 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에 대한 개별 동의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이용자의 고유식별정보(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를 처리(수집·이용, 조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빌드업은 이용자의 명시적인 고유식별정보 처리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제 4 조 (개인정보의 제공에 관한 사항)
빌드업은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본 계약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정보를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사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 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1. ①정보주체가 사전에 제3자 제공 및 공개에 동의한 경우
  2. ②법령 등에 의해 제공이 요구되는 경우
  3. ③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기술적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4. ④개인을 식별하기에 특정할 수 없는 상태로 가공하여 이용하는 경우
  5. ⑤용역,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6. ⑥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제 5 조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1. ①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이용자가 동의하신 내용을 이용자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웹사이트 내에서 허가된 절차에 따라 신청을 하거나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E-mail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를 서버에서 추출하여 법령규정에 의해 보관하는 이외의 정보를 기술적으로 재생할 수 없도록 삭제하며, 해당 관리자가 확인토록 합니다. 또한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이용목적을 달성한 경우 분쇄기 이용한 분쇄 또는 소각하도록 합니다.
  2. ②빌드업은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를 쉽게 철회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제 6 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 ①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는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 보존 기간 : 소송이나 분쟁의 근거자료로 보존하는 목적으로서 민법 등 법령규정, 회사 규정에 따름
  • ②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이용자가 확인 요구하는 경우 빌드업은 지체 없이 확인하여야 합니다.
  • ③파기절차 : 회원이 회원 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④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 대책)
  1. ①기술적 대책
    • - 빌드업은 이용자의 개인정보 및 법인전자증명서(이하 ‘개인정보 등’)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 등이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 빌드업은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법인정보 등을 보호하고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 ②관리적 대책 :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3. ③개인정보 등을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4. ④입사 시 전 직원의 정보보호 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조치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5. ⑤한편, 빌드업은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문제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주민등록번호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6. ⑥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 등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프리랜서코리아는 즉각 이용자에게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을 강구할 것입니다.
제 8 조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1. ①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빌드업은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2. ②이용자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합니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경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등 관련 법령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3. ③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내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 9 조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빌드업은 이용자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이용자에게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안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 및 담당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성명 김민영
    • 직책 대표이사
    • 전화 0000-0000
    • 전자우편 thebuildup@gmail.com
    • - 개인정보관리담당자
    • 성명 송영범
    • 직책 이사
    • 전화 0000-0000
    • 전자우편 thebuildup@gmail.com
제 10 조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
빌드업은 만 14세 미만 어린이들에 대한 개인정보를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수집하거나 제3자와 공유 혹은 매매, 대여하지 않습니다. 또한 인터넷을 통한 계약에 대한 계약자로서의 자격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빌드업의 웹사이트는 미성년자에게 유해할 수 있는 정보를 포함하고 있지 않으며 만일의 경우 고객이 정보관리책임자를 통하여 이의를 제기할 경우 즉각적으로 이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제 11 조 (광고성 정보 전송)
  1. ①빌드업은 이용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2. ②빌드업은 이용자가 뉴스레터 등 전자우편 전송에 대한 동의를 한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이용자가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 전자우편의 제목란 :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에 표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 전자우편의 본문란 : 이용자가 수신 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합니다.
  3. ③팩스ㆍ휴대폰 문자전송 등 전자우편 이외의 문자전송을 통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전송내용 처음에 "(광고)"문구를 표기하고 전송내용 중에 전송자의 연락처를 명시하도록 조치합니다.